영국대학, 벨기에대학, 네덜란드대학, 홍콩대학, 캐나다대학!! - 한국국제어학원

2019. 7. 8. 20:44KII스쿨

반응형



이번 2019학년도에는 저희 KII에서 5개국으로 나갑니다. 학생들이 꼭 특정대학을 목표한다기 보다는 자신만의 가장 우선순위를 두고 다양한 대학지원을 하기 때문에 절대로 실패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세상에 대학은 많습니다. 그 많은 대학 중에 상위 100개만 뽑아도 모두 여러분이 갈 수 있는 대학입니다.

모두가 아닐지라도 최소한 저희 KII 학생들이 갈 수는 있는 대학입니다. 저희는 학생들에게 단지 입학만을 위해서 준비가 아닌, 대학 진학 후까지 강조를 하며 교육을 시킵니다. 알고 가는 것과 모르고 가는 것은 큰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대학들을 한번 살펴보면, 영국대학의 합격으로는 런던정경대, UCL, 더럼, 킹스컬리지런던, 에딘버러, 맨체스터, 뉴캐슬, 배쓰, 시티 등 다양한 대학의 다양한 학과로부터 합격오퍼를 받았습니다.

다음으로 벨기에의 KU루벤에서 합격이 나와 진학을 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네덜란드의 델프트공대, 아인트호벤공대, 그로닝언, 라드보드, 틸버그 등에서 모두 합격소식이 들어와서, 아인트호벤의 컴퓨터싸이언스, 틸버그의 계량경제학 등으로 각각 진학을 합니다.

캐나다의 토론토대학 컴퓨터싸이언스에도 합격을 해서 진학은 군에 먼저 다녀와서 한다고 보증금을 걸고 입대를 했네요^^

홍콩은 최고의 홍콩대학교를 포함, 중문대, 성시대, 이공대 등 중복으로 마구 합격이 되어 일부는 이미 확정이 되어 출국일만 기다리고 있으며, 일부는 여름시험의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다음달 15일이면 A레벨의 결과가 발표되어 최종당락이 결정될 것 입니다.



학생들의 진학대학을 정리해 보면, 세계순위 10위안, 25위안, 50위안 100위 안에 드는 대학들 입니다.

이 안에 들어가는 한국대학은 2~3개 정도로 결국 KII에서 진학하는 대학들은 국내의 탑3 대학들보다 상위에 있거나 동등한 대학이라는 이야기가 됩니다.

단지 종합순위만 높은것이 아닙니다. 각 학과별로 구분을 해 보면 더 뛰어난 대학들이 많습니다. 학과별 순위는 그 학과의 우수성을 입증해 주는 좋은 자료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