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명문대학교의 가장 빠른길 (KII)

항상 좋은 얘기만 쓰고 싶지만 [A레벨 / A Level / 에이레벨] 본문

A레벨 SAT AP정보

항상 좋은 얘기만 쓰고 싶지만 [A레벨 / A Level / 에이레벨]

KII School 2016. 8. 17. 21:30
반응형



오늘 드디어 A레벨 시험결과가 나왔습니다.

항상 좋은 것만 쓰고 싶지만, 항상 자랑거리만 이야기 하고 싶지만, 있는 사실대로 이야기 하는 것도 자극을 받고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에, 몇글자 써봅니다.


마음같아서는 안된 사람들은 모두 지우고, 잘 된 사람만 막 과대광고를 하고 싶습니다. 아마 대부분 이렇게 할 겁니다. 그런데, 모두가 100%가 성공한다는 것은 그렇게만 된다면 두말 필요없이 그리로 가서 공부를 해야겠죠.

하지만 전 세계 구석구석 뒤져봐도 그런 곳은 없을 것 입니다.


오늘 저희 학생들도 A레벨 성적이 나왔습니다.

모두가 완벽한 점수가 나와서 원하는 대학에 딱딱 붙길 바랬지만, 약간의 변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필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아직 단정지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도 어쨌든 오퍼에 충족이 안되면 거의 떨어졌다고 보는게 일반적이긴 합니다.



학생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최대한 조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영국대학 진학 확정대학은 LSE, Kingston이며, 나머지 대학은 내일부터 어필이 들어갑니다. 또는 합격자가 각자 나온 오퍼를 선택해게 될 것 입니다.



다음으로 홍콩입니다.

홍콩대학교입니다. 최종합격은 되었으며, 지금 살펴보는 바는 전액장학금은 아닐 것 같고, 반액 장학금이 되는지의 여부입니다.

올해 홍콩과기대는 없습니다.

다음 중문대학입니다. 전액장학금 대상자가 있지만 타대학을 선택했으며, 대신 일반입학대상자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성시대학입니다. 사실 대안으로 생각들 한 성시대학으로 모두 모였으며 대부분 최종 오퍼에 도달했습니다. 전액장학금+용돈장학금부터 전액장학금, 그리고 일반입학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홍콩은 이렇게 홍콩대, 중문대, 성시대, 3개 대학으로 최종확정이 날 듯 합니다.